MEETING ROOM
필요에 따라 공간 사용을 다양하게
컨퍼런스룸(30인), 중회의실(8인), 소회의실(6인), 폰부스
워크샵, 회의, 원데이클래스, 독서모임, 영상 회의 등
다양한 활동 목적 대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컨퍼런스룸
최대 30명 수용 가능하며, 워크샵, 강의 등 활동 목적에 따라 좌석을 자유롭게 배치하여 이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. 좀 더 개방감 있게 다인원을 수용하는 행사를 준비한다면 폴딩 도어를 열러 로비까지 확장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좀 더 넓은 공간이 필요할 시 폴딩 도어를 열어 로비까지 장소를 확장하여 30명 이상의 많은 인원도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(※컨퍼런스룸은 유료 대관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.)
대관 요금 |
비고 |
4시간 (기본) |
₩ 200,000 |
- 최대 수용인원 : 30명 (30명 이상 시 별도문의)
- 기자재 제공 포함(빔프로젝터, 75인치 대형모니터, 화이트보드, 노트북 등 이용 가능)
- 카페테리아 자율이용 가능
- 예약시간 10분 전 입실 가능
- 종일권의 최대 이용시간은 9시간입니다. 사전 준비시간이 추가로 필요한 경우 별도 문의
- 공간 이용 후 분리수거 및 원상복구 필요
|
종일 (9시 ~ 18시/9시간) |
₩ 450,000 |
추가옵션 |
케이터링 서비스 베이직 |
₩ 33,000/1인 |
- 20인 이상 가능
- 식사류 케이터링 제공
- 5인이상 20인미만 별도문의
- 메뉴 구성은 계절 및 요청사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
|
케이터링 서비스 스페셜 |
₩ 55,000/1인 |
케이터링 서비스 심플 (디저트) |
₩ 330,000 |
|
청소 서비스 |
₩ 50,000 |
|
현수막 제작 |
₩ 35,000 ~ |
- 기본 사이즈 (2500X700) 기준
마감재: 금속링+로프 또는 유리접착고무
- 사이즈 및 제질, 마감재등에 따른 금액 변동 있음
- 디자인 요청 시 디자인 범위에 따른 추가비용 발생 (50,000원~)
- 제작을 원하는 범위 내에 맞춰 제작 진행 가능
- 현수막 출력은 최소 7일전 신청가능
- 디자인 요청 및 현수막 출력은 최소 14일전 신청 가능
|
중회의실
중소형 회의룸이며 6인(최대 8인) 수용 가능하며, 공유오피스 이용자에 한해 예약 및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.
회의용 일부 시설 구비 완료 / 화이트보드, 회의용 모니터 이용 가능합니다.
예약하기
소회의실
중소형 회의룸이며 4인(최대 6인) 수용 가능하며, 공유오피스 이용자에 한해 예약 및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.
회의용 일부 시설 구비 완료 / 화이트보드, 회의용 모니터 이용 가능합니다.
예약하기
폰부스
화상미팅 및 전화통화 시 별도 예약없이 자유롭게 이용가능하며, 화상회의를 위한 듀얼모니터와 데스크가 준비되어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