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자주 묻는 질문

스페이스 모노는 출입구에 설치 된 키오스크를 통해 원하시는 이용권 구매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.



ㅣ 키오스크 이용안내

  • 이용권 선택

    키오스크에서 원하시는 이용권을 선택해 주세요.
  • 임의 좌석 선택

    스페이스 모노의 좌석은 자율 좌석입니다.
    임의 좌석을 선택 후, 오피스 내 원하시는 빈 좌석을 이용해 주세요.
    오피스 입장 후, 좌석 간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이용권 결제

    휴대폰 번호 입력 후,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.
    결제는 카드 결제만 가능하며,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 또는
    영수증 바코드를 통해 이용 시간 내 자유로운 출입이 가능합니다.

가능합니다. 공간예약 플랫폼 [스페이스클라우드], [마이리얼트립] 에서 스페이스모노를 검색하여 이용권 사전 구매 가능합니다.

스페이스클라우드 마이리얼트립

장기이용권은 1개월권 / 3개월권 두 종류이나, 3개월 이상 이용을 원하시는 고객분들께서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이용요금 조정 및 이용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네, 가능합니다. 사전에 고객센터를 통해 인원수와 일정을 확인한 뒤 현장에서 통합결제가 가능하도록 도와드립니다

듀얼모니터, 프린터 및 팩스(흑백/컬러), 노트북 등 업무에 필요한 기기를 이용자에 한해 무료로 대여하고 있습니다. 또한, 기본적인 사무용품 (펜, 포스트잇, 가위, 풀 등)이 구비되어 있으며, 모니터와 노트북에 연결하는 케이블, 충전기, 여분의 멀티탭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
회의실 이용 시에는 대형모니터와 빔프로젝트, 협업 논의를 위한 이동형 보드 사용도 가능합니다.

스페이스 모노는 대부분 자율석으로 운영되고 있어, 고정석 및 지정석은 따로 없습니다. 별도 지정석 및 고정석 이용이 필요하신 분은 고객센터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.

팀워크 및 회의가 가능한 대회의실 (30인)및 중소회의실(4-6인실, 6-8인실)이 있으며, 별도로 협업 업무를 할 수있는 2-6인 좌석 공간이 존재합니다.원하시는 업무환경에 따라 공간 사용 및 좌석 이용 가능합니다.

회의실 안내 바로가기

줌미팅이나 전화 업무를 위한 폰부스가 있습니다. 폰부스 이용자가 있는 경우 소회의실 이용도 가능합니다.

개인의 물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공간 사물함 형태의 컨테이너박스가 있습니다. 다만, 자물쇠 및 잠금장치가 있지 않으므로 귀중품은 개인이 보관하셔야 하며 분실 시 공유오피스 측에 책임을 물을 수 없음을 안내드립니다.

스페이스모노는 위치상 대형마트의 주차장을 함께 이용하고 있어 주차가 편리합니다. 다만, 주차장의 차량이동이 많은 편이므로 이동 시 안전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평일 오전 9시 ~ 18시까지 운영되며, 주말 및 법정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운영 시간 외 단체 이용 혹은 자체 프로그램 운영 계획 시 시간협의 가능합니다.

평일 오전 9시 ~ 18시까지 운영되며, 주말 및 법정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운영 시간 외 단체 이용 혹은 자체 프로그램 운영 계획 시 시간협의 가능합니다.

ⓒ스페이스모노 All rights reserved.